Isend Shop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주문진행 및 취소 - 미국내 배송중
작성자 Isend Shop (ip:)
  • 작성일 2021-08-02 15:57:2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67
평점 0점

해외 벤더사에 주문이 완료되어서 프로세싱 및 쉬핑이 진행중인 단계입니다.

해외 벤더사에서는 주문이 들어간 이후 5~10분안에프로세싱 상태에 들어가게 됩니다.오류입고

해외 벤더사의 실수로 고객님께서 주문한 제품이 아닌 사이즈 오배송, 색상 오배송 등이 자주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 재고가 있을 경우 재주문 또는 다른 상품으로의 변경주문 또는 오배송된 제품에 한해 주문취소가 가능하나, 전체취소는 불가합니다.

재주문시는 배송기간이 더 지연됩니다.


분실

해외택배시에 분실, 타지역으로 오배송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분실시에는 재주문 또는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타지역으로 오배송되었을 경우 상품을 못찾거나 다시 받는 기간까지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엔 고객님께 유선연락 또는 문자를 드리고 있습니다.

국내배송시 분실될 경우에는 상품가에 대해 전액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분실 오배송으로 인한 재주문시 품절된 상품에 대한 보상은 힘든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백오더

해외 벤더사에서 현재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고 추후에 상품이 들어올 예정인 제품을 언제 배송이 시작 가능하다고 명시하고 판매하는 제품을 백오더라고 합니다.한국의 예약판매와 비슷하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실 때 해외 사이트 상에서 백오더 상품인지 확인 후 주문하셔도 무방하며, 저희쪽에서 확인이 되었을 경우 따로 백오더 제품만 주문을 보류하고 고객님께 유선 연락 또는 문자를 드리고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재고가 있어서 주문이 들어갔지만 프로세싱 기간중 백오더로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님께 따로 유선연락 또는 문자를 드리고 있습니다.

백오더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해당 상품이 물류센터에 입고 되어야 출고가 진행되므로, 함께 주문하신 다른 상품들도 전체적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백오더 제품은 벤더사의 사정에 의해 약정된 배송일보다 더 지연 될 수 있으며 있고 추후 캔슬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문 후 캔슬

해외 벤더사에 주문을 정상적으로 진행한 후에도, 해당 벤더사측에서 재고 부족으로인해 주문취소를 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캔슬이 발생한 경우, 저희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며, 결제하신 금액은 환불 처리 혹인 다른 상품으로 재주문 처리로 진행가능합니다.

(품절제품 외에 같이 주문을 하신 상품이 있을 경우, 해당 상품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전체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관리자게시 게시안함 스팸신고 스팸해제
목록 삭제 수정 답변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고객센터

0966.827.6532 카카오톡: @isend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토 / 일 / 공휴일 카톡 지연상담. 전화상담 휴무

계좌안내

국민은행 292501-01-201563

예금주 : 오유진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