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send Shop

검색
검색
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자주하는 질문 FAQ

207
쇼핑몰구매
반품교환안내 - A/S 안내
    A :

    아이센드샵은 구매대행 서비스 만을 제공함으로 물품제조사 및 판매처와 연계되어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직접적인 A/S는 불가능하며 해당 물품이 Warranty가 가능한 물품일지라도 수선을 위한 해외배송이나 절차에는 직접 관여하지 않습니다.


206
쇼핑몰구매
반품교환안내 - 교환안내
    A :

    아이센드 샵으 구매대행 서비스만을 제공하고 있으며 물품의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따라서 일체의 교환 서비스는 불가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울러 아이센드샵 에 등록된 모든 물품은 국제 항공운송을 통하여 배송되므로 반품시 비용이 청구되는 구매대행 쇼핑몰입니다.

    무료반품이나 교환처리가 어려운 점 이해해 주시기 바라며, 항상 주문하실 때 신중을 기하여 주시기 부탁드립니다.


205
쇼핑몰구매
반품교환안내 - 반품안내
    A :

    반품이 가능한 경우(무상)

    1.배송시 물품이 파손/유실된 경우

    2.주문한 상품과 다른 상품이 배송된 경우(단, 해당벤더사의 홈페이지 이미지가 변경된 경우는 제외 됩니다.)

    위 반품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물품 회수 및 검수 후 환불 또는 승인취소 처리가 진행됩니다.

    이 경우에도 물품가 이외의 무통장입금 수수료 및 카드할부 수수료등은 반환해 드리지 못함을 양지해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이 가능한 경우(유상)

    벤더사 반품 규정에 따라 반품 진행 가능하며, 반품 비용을 지불하시더라도 반품 진행이 어려운 브랜드는 제외

    ex) 폴로, 갭, 올드네이비, 카터스, 칠드런플레이스, 짐보리 등

    1. 고객의 단순 변심(제품의 문제는 없으나 사이즈를 잘못 선택하거나, 상품이 맘에 들지 않을 경우)

    2. 제공된 이미지가 스튜디오 촬영 또는 포토샵, 해상도 영향으로 고객님의 모니터에서 확인되는 색상과 실제 수령하신 제품이 차이가 나는 경우

    3. 제품 소재의 특성상 올이 나간것 처럼 보이거나 실이 뭉쳐있는 것 처럼 보일 경우(마,린넨 소재)

    4. 청바지 왁싱처리가 제공된 이미지와 달라 보이는 경우

    5. 제공된 이미지와 로고, 단순 색상 혹은 모양이 다른 경우

    6. 제품의 미세한 스크레치나 가죽의 결이 고르지 않은 경우

    7. 실밥, 올 , 박음질 부분이 완벽하게 깔끔하지 않은 경우

    8. 배송중 옷걸이에 눌려 이염처럼 보이는 경우, 백태현상의 경우

    9. 빈티지제품의 특성상 오염 혹은 하자로 보이는 경우


    반품이 불가한 경우

    1. 고객의 부주의로 상품이 훼손된 경우 (특히 패킹지를 칼이나 가위 등 날카로운 도구로 뜯어 제품까지 훼손된 경우)

    2. 제품을 사용한 흔적이 있는 경우

    3. 세탁을 하시거나, 세탁 후 발견되는 하자나 이염

    4. tag제거, 상품의 폴리백이 분실된 경우

    5. Final sale 상품일 경우

    6. 반품가능 기간이 짧은 벤더사의 경우

    ex) 디젤, 자라, 아소스, 디즈니, singer22, theory, revolveclothing,piperlime, bluefly, saksfifthavenue, stevemadden, urbanoutfitters, topshop, asos, toryburch, yoox등

    7. 슈즈의 경우 슈즈 case가 심하게 손상되어 있거나, 박스를 버리신 경우


    단 물품에 따라 해외 벤더 사이트에서 발송 당시부터 상품의 tag 라벨, 설명서, 보증서 등이 없는 상태로 배송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와 같은 사유로는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반품 요청시 물품의 포장 상태(tag, 박스포장)가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시어 반품요청 시 물품의 포장상태 (tag, 박스포장)가 훼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시어 반품의사를 1:1 게시판을 통해 먼저 알려주셔야 합니다.


204
쇼핑몰구매
반품교환안내 - 주문 취소와 변경
    A :

    주문하신 후 해외 주문 진행 이전에 구매취소 및 변경의사를 1:1문의 게시판으로 알려주시면 처리가 가능합니다.

203
쇼핑몰구매
주문진행 및 취소 - 미국내 배송중
    A :

    해외 벤더사에 주문이 완료되어서 프로세싱 및 쉬핑이 진행중인 단계입니다.

    해외 벤더사에서는 주문이 들어간 이후 5~10분안에프로세싱 상태에 들어가게 됩니다.오류입고

    해외 벤더사의 실수로 고객님께서 주문한 제품이 아닌 사이즈 오배송, 색상 오배송 등이 자주 발생되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 재고가 있을 경우 재주문 또는 다른 상품으로의 변경주문 또는 오배송된 제품에 한해 주문취소가 가능하나, 전체취소는 불가합니다.

    재주문시는 배송기간이 더 지연됩니다.


    분실

    해외택배시에 분실, 타지역으로 오배송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분실시에는 재주문 또는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타지역으로 오배송되었을 경우 상품을 못찾거나 다시 받는 기간까지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습니다.

    이럴경우엔 고객님께 유선연락 또는 문자를 드리고 있습니다.

    국내배송시 분실될 경우에는 상품가에 대해 전액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분실 오배송으로 인한 재주문시 품절된 상품에 대한 보상은 힘든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백오더

    해외 벤더사에서 현재 재고를 보유하고 있지 않고 추후에 상품이 들어올 예정인 제품을 언제 배송이 시작 가능하다고 명시하고 판매하는 제품을 백오더라고 합니다.한국의 예약판매와 비슷하다고 생각해주시면 됩니다.

    고객님께서 주문하실 때 해외 사이트 상에서 백오더 상품인지 확인 후 주문하셔도 무방하며, 저희쪽에서 확인이 되었을 경우 따로 백오더 제품만 주문을 보류하고 고객님께 유선 연락 또는 문자를 드리고 있습니다.

    정상적으로 재고가 있어서 주문이 들어갔지만 프로세싱 기간중 백오더로 바뀌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런 경우 고객님께 따로 유선연락 또는 문자를 드리고 있습니다.

    백오더 상품을 주문하실 경우, 해당 상품이 물류센터에 입고 되어야 출고가 진행되므로, 함께 주문하신 다른 상품들도 전체적으로 배송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백오더 제품은 벤더사의 사정에 의해 약정된 배송일보다 더 지연 될 수 있으며 있고 추후 캔슬이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주문 후 캔슬

    해외 벤더사에 주문을 정상적으로 진행한 후에도, 해당 벤더사측에서 재고 부족으로인해 주문취소를 하는 경우가 빈번하게 발생되고 있습니다.

    주문 후 캔슬이 발생한 경우, 저희 고객센터에서 고객님께 순차적으로 연락을 드리며, 결제하신 금액은 환불 처리 혹인 다른 상품으로 재주문 처리로 진행가능합니다.

    (품절제품 외에 같이 주문을 하신 상품이 있을 경우, 해당 상품 주문이 완료된 후에는 전체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5. 5
  6. 6
  7. 7
  8. 8
  9. 9
  10. 10
다음 페이지

공지사항 NOTICE

공지사항 목록
제목 작성일
반품안내 2021-08-03
관부과세 / 과세운임 / 납부방법 안내 2021-08-03
관부과세 환급방법 2021-08-03
과세운임표 2021-08-03
수수료 안내 2021-08-03
+ MORE

뉴스 & 이벤트 NEWS & EVENT

뉴스&이벤트 목록
제목 작성일
+ MORE

상품문의 Q & A

+ MORE

상품구매후기 REVIEW

+ MORE

갤러리 GALLERY

+ MORE

고객센터

0966.827.6532 카카오톡: @isend

평일 오전 10:00 ~ 오후 5:00

토 / 일 / 공휴일 카톡 지연상담. 전화상담 휴무

계좌안내

국민은행 292501-01-201563

예금주 : 오유진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